컴퓨터

[스크랩] PC방 유저님들을 위한 팁 (피카온)

mizig 2016. 10. 6. 18:29

아시는분들은 아실거지만, 아마 소수분들만 알고 계실거에요.

 

모르는 분들은 전혀 모르시구요~ 관심도 없고~~ 그래 너 짖어라~~~ ㅋㅋㅋㅋ

 

요즘 PC방에서들많이 하시죠?

 

뭐 리니지 뿐만아니라 , 글 읽으시고 PC방에 자주 가시는분들에게 강력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

 

거의 모든 전국 PC방에서는 대게 피카온이라는 프로그램으로 PC방을 관리 하는데요~

 

거의 모든 PC방에서 비회원이나, 회원으로 화면을 로그인하여 시작하면~~

 

대게 이 창을 많이 보셨을거에요~

 

 

 

 

 

자 정말 어디서 많이 보셨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을 봐주시면, 조그만하게 로그인이라고 떠있죠???

 

위에 써있기도하네요 ㅋㅋㅋ " 게이머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쉽 "

 

저 창을 한번 클릭해보세요

 

 

 

 

 

그러면 요 창이 뜰텐데요~ 회원가입후 로그인을 하셔야 적용되는 시스템입니다~~

 

빨간색 안에 보시면 무언가 풍성한 혜택!!! 오오!!!!!!!!!!! 혜택이래 혜택~~

 

잘써져있죠? 일단 회원가입후 로그인을 하시게 되면은

 

 

 

 

이렇게 로그인후 적용이 된 상태로 나타나게 됩니다. 18500 마일~~~

 

사실 저 마일리지도 어마어마한 마일리지 입니다 +_+ㅋ

 

 

 

 

매일매일 로그인후에 오늘의 미션이라고 해서~ 최하 기본적으로 위에 마일리지 받기 클릭을 누르시면은

 

300마일리지는 기본으로 들어옵니다~ 일단 먹고 시작하는거에요~~ 아셨죠?

 

마일리는 1시간당 100마일리지씩 쌓이게 되구요 로그인이 되있는 상태여야지만 쌓이게 됩니다.

 

 

 

 

자!! 그럼 이제 저 마일리지도 무엇을 하느냐?????!!!!!!!!

 

 

 

 

 

위에 빨간색 동그라미에 보시면은  " 마일리지 교환소 " 라고있는데요

 

클릭하면 위와 같은 항목으로 창이 뜨게 됩니다.

 

위 사진에는 그리 교환해서 받아갈 항목은 요즘 대세죠????

 

폰게임으로도 요즘 대세인?! 넷마블 모두의게임 아이템 교환권!!!

 

그외는... 제가 리니지만 해서 잘 모르겠네요 TT^TT............

 

 

 

 

위에 사진은 ........ 오오오!!!!!!!!

 

어디선가 많이본 빨간눈에 파란눈에 초록색 코!!! 아프리카 배너죠?ㅋㅋㅋ

 

아프리카 TV퀵뷰 1개월 사용권이 3900마일리지!!!

 

본인은 아프리카TV퀵뷰를 많이 타서 쓰고있네요 호호..

 

그외에도 캐쉬머니 1000원!,  캐쉬머니 3000원!!!

 

피방값 500원할인 ㅡㅡㅋㅋ

 

 

 

 

위에 사진으로는 ...

 

제가 쌓일때 가끔씩 보러 가는 영화예매권!!!!

 

물론 마일리지상으로는 1만마일리지이지만, 게임하면서 천천히 쌓여가는 마일리지로

 

공짜로 영화를 볼수 있다는점!!!!!!!!

 

YES24영화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후 사용하시면 되는거구요~

 

물론 전국영화관, 전국 영화 가능합니다 ㅋㅋ

 

 

 

 

위에꺼는 필자에 대한....살짝? 개인적인 기록인데요....

 

현재 사용가능한 마일리지가 18,500마일리지..........

 

보다는???;;;

 

누적마일리지가... 110,110마일리지..........ㄷㄷ............

 

자세한 계산은 일부러 안하겠습니다... 뭐...천원당 100마일리지면...

 

대충아시겠죠............;;;  

 

그리 미치도록 겜방에서하는게 아니라

 

학생이다보니 전부터 쌓아논게 많아서 그래요......;; 아직 졸업은 한참 남았답니다 ㅠ^ㅠ......

 

 

 

 

 

위 사진은!! 본인의 마일리지로 교환하여 사용한

 

영화예매권 내역!!! ㅎㅎㅎ

 

영화예매권은 1달에 3번밖에 교환이 불가능하다는점......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으로 개인적으로 아는 팁을 적어봤는데요, 리니지 팁만이 아닌,

 

리사카페에서 정보팁, 많은 개인적인팁들도 올라오고 눈팅하고 하는데

 

제가 알고 있는 팁도 나름 괜찮은거라고 생각하여 올려보네요... 이 새벽에 ㅠ^ㅠ........

 

단, 모든 PC방이 피카온으로 관리하지 않는다는점!!!

     피카온으로 관리를 하고 있으나, 저 로그인창을 없애 버린 PC방.......도 있다는점........

     유의하시구요 ㅋㅋ, 피방에 가시면 로그인하시고 차차 쌓여 가는 마일리지로

     문화생활이나, 좋은 취미 즐기셨으면합니다~~~